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도회 소식
제25회 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부문 작품 접수 22일부터 26일
2020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작품 부문 포스터

경기도건축사회는 '25회 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작품 부문 접수를 6월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문화적으로 가치가 우수한 건축물을 발굴하고, 지역 우수인재를 육성하고자 경기도건축사회와 경기도가 주관하는 경기도건축문화상은 사용승인 건축물 부문과 계획작품 부문으로 공모한다. 사용승인 건축물 부문은 지난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107작품이 접수되어 수상작 심사를 마쳤다.

계획작품 부문은 ‘FILL and EMPTY - 채움 그리고 비움’을 작품주제로 창작한 미발표 작품으로 국내ㆍ외 대학교(대학원・대학 포함) 건축전공 학생(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에 한함), 전국 등록 건축사사무소에 근무하는 건축사보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신청서, 주제 및 일정 등에 대한 세부내용은 경기건축문화제 홈페이지(www.gaf.or.kr)를 참조하면 되고, 문의는 경기건축문화제 집행위원회(전화 031-269-6131)로 하면 된다.

경기도건축사회는 매해 미래세대에 계승될 우수한 건축물과 공간환경의 조성으로 문화공간의 창조 및 건축의 공공성을 실현하는 건축인을 발굴하고자 '경기도건축문화상'을 시상해 오고 있다. 

건축인으로서 건축문화의 질적 발전과 건축의 대중화를 도모하고, 미래를 이끌어 갈 건축인들의 훌륭한 작품을 올해도 '2020경기건축문화제' 기간 동안(10월 23일~25) 화성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 및 일원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이일 기자  a_news@daum.net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