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역건축사회 33대 신임회장에 임봉학 건축사 취임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이취임식 기념사진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이취임식 기념사진

부천지역건축사회는 12월 13일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의실에서 제 32대·33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부천지역건축사회 건축사 뿐만아니라, 김경협 국회의원, 석정훈 대한건축사협회장,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 회장, 양정식 신임 회장, 부천시청 한상휘 주택국장과 이하 건축관련 공무원들이 모두 참석하여 축하를 주고 받는 자리가 되었다.

나혜선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나혜선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임봉학 신임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임봉학 신임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행사는 부천지역 건축사회 총무 김민건 건축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제32대 나혜선 회장은 3년의 기간동안 부천지역건축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과 봉사를 마치고, 새롭게 제33대 임봉학 취임회장에게 회장직을 민주적으로 이임하였다.

축사를하는 전내수 경기건축사회 회장
축사를하는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 회장(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축사를 하는 경기도건축사회 양정식 신임회장(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축사를 하는 경기도건축사회 양정식 신임회장(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그동안 부천지역건축사회는 제32대 나혜선 회장을 중심으로 ‘부천형핸썹하우징’, ‘G-하우징 사업‘ 등 시민들과 함께하는 봉사 와 재능기부사업 뿐만 아니라 관할 부천시청과 건축행정 및 건축물 안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새롭게 취임한 임봉학 33대 회장은 "지금 까지 건축발전과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였던 전임 나혜선 회장의 뜻을 계속해서 꾸준히 이어받고, 더 활발하게 활동 할 것"을 취임사에서 밝혔다.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이취임식 기념사진(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이취임식 기념사진(자료제공=부천지역건축사회)

공식 행사 후에는 부천지역건축사회에서 마련한 연회장에서 점심식사를 같이하면서 덕담을 나누었고 다가오는 2024년 새로 취임한 회장 이하 건축사 회원들이 단합하여 부천지역건축사회기 더욱 발전하기를 소망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