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5회" 용인지역건축사회 및 "제14회 용인공사감리위원회 정기총회

용인지역건축사회 정기총회를 알리는 최종찬 용인지역건축사회장 (자료제공=용인지역건축사회)
용인지역건축사회 정기총회를 알리는 최종찬 용인지역건축사회장(자료제공=용인지역건축사회)
회원들의 질문에 응답하는 용인지역건축사회 최종찬 회장 (자료제공=용인지역건축사회)
회원들의 질문에 응답하는 용인지역건축사회 최종찬 회장(자료제공=용인지역건축사회)

용인지역건축사회는 3월 23일 용인 기흥ICT밸리 컨벤션 플로리아홀에서 「제25회 용인지역건축사회 및 제14회 용인공사감리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용인지역건축사회 총회원 157명 중 114명이 참석했으며, 용인지역건축사회와 공사감리위원회 결산 및 예산에 대해 보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용인지역건축사회 소속 건축위원회와 교육위원회의 2023년 운영계획에 대해서 발표하는 자리를 함께 마련했다. 

용인지역건축사회 최종찬 회장은 결산 및 예산에 대해 회원들의 질문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 공동체의 이익과 개인의 이익은 불가분의 관계로 개인과 공동체의 이익이 부합하도록 하면 공동체의 이익이 회원 개인의 이익에 이바지 할 것이므로, 우리는 서로 협력하며 발전해 나가야 한다" 고 말했다.

용인지역건축사회와 용인공사감리위원회의 총회를 마치고, 회원들의 친목을 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정기총회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