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역건축사회 회원일동
김포지역건축사회 회원일동

김포지역건축사회는 13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제7·8대 김포지역건축사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현기 이임회장,  방일석 취임회장, 윤영재 초대 고문을 비롯해 역대 고문, 감사 및 임원진, 김포지역회 회원과  정내수 경기도건축사회 회장 및 김병수 김포시장, 김인수 김포시의회 의장, 김주영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 등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했다.

방일석 회장(토방건축사사무소)은 취임사를 통해 "국가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건설경기가 최고로 좋지 않은 상황에서 우리 지역건축사회가 더 단합하고 노력해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김포시의 건축문화 발전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는 김포지역건축사회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현재 김포시에서 종합허가과를 다시 부활시켜서 각종 인·허가를 처리함에 있어 민원인편에서 처리하려는 의지가 돋보이고 있는 가운데 김포지역건축사회에서도 김포시민을 위한 건축행정에 조금이라도 이바지하고자 김포시와 적극 협조하여 김포시에서 추구하는 통하는 김포,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김포건축사회가 되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복지회 기금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회원들께서 희망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현재 김포지역건축사회의 다양한 동우회에서 회원 1인 1동우회의 가입을 독려하여 회원들이 더욱 단합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김포지역건축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김포지역건축사회는 그동안 꾸준히 지원하였던 김포복지재단에 5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하였고, 이·취임식 후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개최하여 회원간의 단합을 도모하였다.

방일석 신임 회장
취임사 중인 방일석 신임 회장
임현기 이임 회장의 성금전달
임현기 이임 회장의 성금전달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