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역 건축사회” 와 “순천향대학교부속부천병원”은 소속 직원 및 직계가족의 건강관리와 상호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하여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의실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부천지역건축사회는 9월 7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과 “부천지역건축사회” 소속 직원 및 직계가족의 건강관리와 상호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하여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의실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협약은 부천지역건축사회와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간 상호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공동 발전의 장을 마련하고,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원사 임직원 등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은 부천지역건축사회 직원, 배우자 및 그 직계가족(직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자녀)에 대하여 병원 이용 시 다양한항목의 의료 서비스를 부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세부적으로는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를 제공하며 건강검진 시 혜택(직원, 배우자 및 그 직계가족)을 주고 혈액정밀검진이나 일반 건강검진 시 추가 선택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종합건강검진시 검진비용 우대 혜택을 주기로 하였다.
또한 소속 직원들의 응급상황 발생 및 병원 이용 시 신속하게 진료 협조하고 상호협력이 요구되는 사업을 처리하기 위하여 부천지역건축사회는 ‘부천지역건축사회 건강지킴이’를,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은 ‘검진팀장’을 두어 상호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이와 같은 협약식을 통하여 부천지역건축사회는 회원과 가족 그리고 직원들의 건강관리측면에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광주 기자
k8m@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