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 2024년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성료
경기도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는 지난 12월 9일 화성시 푸르미르호텔에서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성대하게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 회원과 가족,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한 화성시청 건축 관계자, 경기도건축사회 양정식 회장과 임원진 등 주요 인사들이 함께해 건축사회의 발전과 협력을 다짐했다.
송년회는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식을 시작으로 화성시 우수공무원 표창, 지역사회 후원금 전달등 임기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한 임원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건축사회의 발전을 위한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진행된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제13대 회장으로 재임한 김선익 회장이 이임하고, 제14대 회장으로 전영식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김선익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과 함께 지역 건축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했던 시간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우리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전영식 회장은 “회원 간의 화합과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의 위상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성시 건축문화 발전에 힘쓰며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행사 후에는 만찬과 함께 회원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경기도건축사회 합창단의 축하공연과 마술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는 새로운 리더십 아래 2025년을 향한 힘찬 도약을 다짐하며 회원 간의 결속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시한번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