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지역건축사회, 제5·6대 회장 이취임식
- 가평지역건축사회 제6대 최원희 신임회장 취임
2023-02-23 송선부 기자
가평지역건축사회는 2월 21일 벨리웨딩하우스에서 제5대 윤석기 회장(하나건축사사무소 대표)과 제6대 최원희 회장(한성건축사사무소 대표)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태원 가평군수를 비롯해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 회장, 양정식 부회장, 가평군의회 강민숙 부의장 등 각급 기관 단체장과 가평군청 공무원 및 경기도 각 지역 건축사 및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를 나누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년간 가평지역건축사회를 이끌어온 윤석기 5대 회장, 김동운 감리위원장, 임대선 총무이사, 김경숙 감리위원회 총무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가평군 건축민원 행정발전에 충실한 우수공무원으로 이은주 주무관, 김도혁 주무관을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했다.
제6대 최원희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가평군 건축물의 질적 향상과 환경개선을 위해 건축사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회원 상호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건축사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협회 및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이취임식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300㎏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조종면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였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원회 회장은 "이취임식과 더불어 의미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평지역건축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축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