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송년회 개최

2022-12-21     정숙영 기자
개식선언을 하는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김용민 회장(자료제공=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는 12월 20일 웨딩라포엠에서 「2022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하였다.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자료제공=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추운 날씨에도 이번 행사를 빛내기 위해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 회장, 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장 및 양경애 부의장, 남양주시 박은경 의원 등이 참석하였고, 약 70여 명의 지역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써 함께 했다.

장학증서를 수여받은 관련학과 대학생(위)과 수상 중고생을 대신하여 참석한 남양주시 서부지원센터 센터장(아래)(자료제공=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는 지역의 건축 발전과 미래의 꿈나무를 위한 장학사업을 매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역시 관내 건축관련학과 대학생 및 중·고등학생 총 9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했다.

솔선수범한 회원 표창 및 공무원 표창(오른쪽아래)(자료제공=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또한 지역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 주신 정용식 건축사에게는 국회의원 표창을, 조민식 건축사, 이재흥 건축사, 이화인 건축사에게는 의회의장 표창장을 수여하였고, 이어서 지역 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 표창 수여가 이어졌다.

힘있게 빛날 2023년을 위한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 회원들의 모습(자료제공=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올해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이전보다는 많이 축소된 가운데 진행이 되었지만 오랫만에 보는 회원간의 친목의 시간으로써 함께 할 수 있었다는데 의미가 있었던 시간이었다.  2023년 힘든 시간이 될 수도 있겠지만 건축사 의무가입에 힘입어 회원 간 서로 소통하며 함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가 되길 내심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