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기도건축사회장기 골프대회 개최
경기도건축사회는 「2022 경기도건축사회장기 골프대회」를 6월 29일 가평 베뉴지CC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2년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우천 중임에도 경기도건축사회 23개 지역건축사회를 대표하는 건축사 회원 골프선수단이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열심히 경기에 임했다. 올해는 23개팀 250명이 참여해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경기도건축사회 정내수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상과 경기도건축사회 행상 제약을 받았던 것에서 벗어나 다른 지역 회원들과 교류하고 경기도건축사회가 단합할 수 있는 첫 행사라고 할 수 있다"면서 "8월이면 건축사협회 의무가입이라는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게 된다. 이런 상황일수록 경기도건축사회와 지역건축사회를 중심으로 해결방안을 찾고 단합하여 한 목소리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회 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문화제 및 체육대회위원회 위원님과 많은 도움을 주신 가평지역건축사회 회원님들,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 23개팀 250명이 비는 오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화합의 마음으로 즐겨달라"고 감사의 인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경기에는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공제조합, 경기도건축사신협, 경기도건축사회 회원사인 (주)행림 종합건축사사무소, (주)건축사사무소 광장이 후원하였다. 경기도건축사회 역대회장, 회장, 부회장, 감사, 23개 건축사회와 북부1기 회장단 골프회, 벽산, (주)이진 건축사사무소, 건축사사무소 황금디자인, 가평지역건축사회 회원 등도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단체전 우승은 부천지역건축사회, 준우승은 시흥지역건축사회, 3위는 고양지역건축사회가 차지했다. 개인전은 ▲스트로크 남자 1위 백승업, 2위 한명수, 3위 신동국, 여자 1위 이민자, 2위 황정화 ▲신페리오 1위 박성호, 2위 김진회, 3위 육용근 건축사가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