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역건축사회, 이웃사랑 나누기 행사 개최
2021-11-29 이경구 기자
성남지역건축사회는 지난 11월 22일 성남시 중원구청에서 이웃 사랑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성남지역건축사회 김성수 회장, 안문찬 부회장, 송광의 부회장 및 임원단이 구청을 방문, 쌀 100포와 라면 50박스를 전달하였다. 코로나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행사들을 다시 재개해 올해도 관내 구청 사회복지과를 통해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일을 꾸준히 지켜나가고 있다.
이날 쌀을 전달 받은 이남석 구청장은 “중원구청 관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올 가을에 바로 수확해 도정한 양질의 햅쌀을 전해주어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성남지역건축사회 김성수 회장은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바이러스로 힘든 코로나19 시기를 지나면서 모든 후원과 지원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역사회에 이웃을 돌아보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혼자서는 살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주위 도움과 누군가의 헌신과 사랑이 따뜻한 온기가 되어 살아갈 힘이 됩니다. 이웃사랑 나누기를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아름다운 작은 사랑의 불씨가 되면 좋겠습니다” 라며 좋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였다.
성남지역건축사회는12월에는 수정구청과 분당구청에도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질 일정을 준비하고 있다.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성장하는 성남지역건축사회가 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