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원 건축사, 건축사업계 대표로 고객감동 경영대상 수상.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가능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선진경제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는 제도 이다.
시흥시 건축사사무소인 (주)창조건축사사무소 (대표:이성원건축사)가 서비스 분야 건축사사무소부분에서 고객감동 경영 대상을 수상하였다.

(주)창조건축사사무소는 건축관련 컨설팅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점을 높이 평가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산업시설 설립시 필요한 모든 단계, 즉 부지매입, 관련법 검토, 세제감면, 건축초기 기획, 설계 및 건설사업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이다.

2008년 12월 설립한 이후로 200억원 규모로 건설되는 산업시설 설계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도맡아온 (주)창조건축사사무소 는 경기도내 1500여개에 이르는 건축사사무소중 가장 많은 실적을 보유한 건축사사무소이기도 하다
원가절감 등 수지분석을 통한 빠른 업무처리가 입소문이 나며 스스로의 입지와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주)창조건축사사무소 산업단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건축사사무소로는 처음으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고, 산업통상지원부 장관표창까지 수상한 바 있다.

(주)창조건축사사무소가 건축물에 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영대상을 수상한바를 본받아 많은 건축사사무소가 관리 및 경영에 있어서 좀 더 선진화된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면 선진경제사회를 선도하는 대표주자가 될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