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기도건축사회 신년하례회 단체사진

경기도건축사회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 '2020 경기도건축사회 신년하례회'를 경기도 수원 소재 삼풍가든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경기도건축사회 왕한성 회장과 임원 및 지역건축사회 회장, 위원회 위원장, 신협 임직원 등 90여 명이 참석해 2020년 경자년 새해 인사 및 덕담을 나누었다.

2020 경기도건축사회 신년하례회

경기도건축사회 왕한성 회장은 신년사에서 "2020년 경자년에도 경기도건축사회 집행부와 지역회 회장님들과 뜻을 모아 여러 일들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허가권자 지정감리를 경기도건축사회 주관 및 운영을 위해 관계기관과 협의와 조율을 이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2년간 준비하고 있는 미래준비위원회의 eG-IP 정식출범을 앞당기고자 노력 중이며, 경기도건축사회 제2회관 건립 부지 확보 및 구입을 위해 정기총회에서 승인을 받고자 합니다. 3월 정기총회에서는 관계기관 및 단체장과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제도 및 건축행정 환경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생각입니다. 이외에도 경기도건축사회 한가족체육대회, 경기건축문화제, 28대 경기도건축사회 회장선거 등 주요행사들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주력하겠습니다"라며 신년인사와 더불어 2020년 경기도건축사회 운영 전반에 관한 계획을 전했다.

신년사 중인 왕한성 회장
신임 지역건축사회 회장 새해 인사

이날 신년하례회에서는 2019년 경기도건축사회를 위해 애쓴 노고에 치하하고, 신임 지역건축사회 회장들의 새해 인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올초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모바일 회원명부(www.kgira.or.kr) 소개하고, 회원정보검색, 지도 연동 등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 전반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참석자 전원이 악수를 나누며 새해 인사를 진행

특히 올해 신년하례회에서는 2020년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참석자들이 모두 악수를 청하고 인사를 나누며 훈훈하게 마무리하였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