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3일. 신년하례회 및 시흥시건축사회 회장 이.취임식 열려.

2019년 1월 3일, 새해의 희망찬 시작과 함께 시흥시건축사회 신년하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 자리는 2018년 한해 시흥시건축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해준 시흥시건축사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갖으며 또한 새롭게 2019년 시흥시건축사회를 이끌어나갈 회장의 취임식을 갖는 자리였다.

<2018년 수고한 회원에게 감사패 증정, 대표수상 이상섭건축사>

귀빈으로는 시흥시건축사 회원 대다수와 인근 건축사회인 부천시건축사회 임원진, 경기도·시흥시의원과 시관계자 및 각 단체 회장들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 빛내주었다.

<조정식 국회의원 축사>

 

이임하는 김은철 회장은 그동안 함께 해준 시흥시건축사회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새로 취임하는 윤용일 회장에게 적극적 지지를 보낼 것을 다짐하였고
또한 시작단계에 있는 건축문화상, 각종 봉사활동 등을 더욱 안착시켜 줄 것을 당부하였다.

 

<13대 김은철 회장의 이임사>

 

취임하는 윤용일 회장은 전임회장의 수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그동안 시흥시건축사회가 추진해온 봉사활동 및 각종 문화관련 사업 등을 더욱 추진력 있게 끌어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건축사의 위상을 높이고 봉사와 애민정신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 존경받은 건축사회를 만들 것이라 다짐하였다.

 
 
<14대 윤용일 회장의 취임사>

<전임회장 감사패 전달. 14대 윤용일회장(좌), 13대 김은철회장(우)>

 

14대 시흥시건축사회를 이끌어갈 임원진 임명장 수여 시간을 갖으며 부족한 자신과 함께 봉사에 동참함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는 윤용일 회장은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로 임원과 회원들을 섬길 것을 다시 한 번 약속하였다.

<14대 운영진 임명장 수여, 대표수상 이남수 건축사>

시흥시건축사회는 회원 54명의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매년 5천만 원가량의 예산을 불우이웃돕기, 장학금지급,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투자하고, 금전적 기부 뿐 아니라 재능봉사도 함께 하고 있다.
시흥시건축사회의 봉사활동은 건축사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주민에게 건축사라는 직업을 알리는 좋은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시흥시 1%복지재단 사랑의 후원품 전달>

시흥시건축사회는 윤용일 회장과 함께하는 새로운 해를 맞이하고 있다.
윤용일 회장의 다짐처럼, 건축사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주민에게 존경받는 건축사회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며 그가 이끌어나갈 시흥시건축사회의 미래에 큰 기대를 걸어본다.
2년 후, 그의 이임식 자리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멋지게 건축사회를 이끈 회장 이였다는 찬사가 붙을 수 있기를 바래본다.

<주요 내빈>
국회의원 - 조정식
경기도 의원 - 장대석, 안광률
시흥시의원 - 오인열, 박춘호, 성훈창, 안돈의, 김창수
시흥시 - 도시주택국장 이충목, 건축과장 남택원, 건축행정팀장 최정인
경기도건축사회 - 회장 왕한성, 부회장 임경식
부천시건축사회 - 회장 김영운, 부회장 나혜선, 사무국장 임봉학, 운영이사 윤희연
시흥시 체육회 - 김준연
주간시흥 - 박영규
시흥시민신문 - 한상선
새시흥회 - 회장 서기택.
산업기술대ITP35기 - 회장 유진수, 유영성
시흥시주거복지센터 - 차선화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