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감수성 연구소 주최, 1월 9일까지 접수

공모전 포스터

건강한 생활을 만들어가는 기업 코웨이가 감수성 연구소와 함께 '친환경 Bottle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우리가 사용하는 물은 전 세계 물의 단 1%. 하지만 1% 물을 지키기 위해서는 나머지 99% 물이 깨끗해야 한다. 이 보이지 않는 물을 지키기 위해 코웨이가 <감수성 연구소>를 설립했다. 여기서 '감수(水)성'은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물을 소중히 여기는 성질을 말한다.

감수성 연구소는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활동에 앞장설 감수성 높은 친환경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공모전이 아닌 참여자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결과를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공모전이다.

환경에 관심이 많고 <감수성 연구소>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 가능한 2030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응모 자격

  • 환경에 관심이 많은 2030 크리에이터(팀 지원시 4인 이내 구성)
  • <감수성 연구소> 오프라인 모임 참여 가능자

 

■ <감수성 연구소> 지원을 위한 응모 주제

  • 꺼진 물도 다시 보자
  • 니 물을 찾아서
  • 세상에 이런 물이!
  • 마지막 물은 나와 함께 

 

■ 시상 내역

  1.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감수성 멘토링 클래스 제공 (19.01.16-17)
  2. 프로젝트 최종발표 후 시상 (총 상금 1,000만 원) 및 <감수성 연구소> 수료증 및 기념품 수여
  3. 최종 우승팀에게는 코웨이 인턴 채용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 <감수성 연구소> 기간 및 일정

  • 감수성연구원 모집 18. 12. 10-19. 1. 9
  • 감수성 Class 개최 19. 1. 16-17 (자세한 Class 일정은 모집 이후 개별 안내됩니다.)
  • 감수성 Class Day1 라인업 : 이해선 코웨이 대표, 김현성 오보이 편집장, 김충재 작가
  • 감수성 Class Day2 라인업 : 이의현 로우로우 대표, 송봉규 BKID 대표, 이장섭 액션서울 대표, 박미현 터치포굿 대표(*이름 순서는 강연 순서입니다.)
  • 프로젝트 중간점검 19. 1. 24
  • 프로젝트 최종발표 19. 2. 11

 

■ 제출 방법

  • STEP 1: 공모주제 중 하나를 택해 자신의 감수성을 보여주는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한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택1)
  • STEP 2: 자기소개와 함께 지원을 알린다.

 

■ 감수성 연구소 연락채널

- watersenselab@gmail.com

- 페이스북 DM @watersenselab.co

- 인스타그램 DM @watersenselab

 

※ 자기소개 포함 내용 : 성명/나이/연락처/학교(전공)/특기/참가 이유

※ 유튜브 지원시 영상 URL 포함

 

■ 유의 사항

※ 수상작의 저작권 포함 일체의 권리는 코웨이에 귀속됩니다.

※ 감수성 연구소에 제출한 내용은 지적재산권 침해 등 법적인 문제가 전혀 없어야 하며, 분쟁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문의 사항

- watersenselab@gmail.com (02-6248-0589)

※ 운영시간 : 월~금 / 오전 10시~오후 6시 (주말,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