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

목조주택 예산 계산기

목조주택 건축 전문 엘앤에이치(LNH)는 제공하는 홈페이지 서비스 중 ‘목조주택 예산 계산기’가 최다 접속을 기록했다고 13일 발표하였다.

엘앤에이치(LNH)는 목조주택 전문 건설사로, 직영 현장소장 체제로 현장에 상주하여 전공정을 관리한다. 목조주택 시공메뉴얼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완공 후 집사용 설명서를 주는 등 많이 짓기보다는 ‘사람을 위한 집’을 건축하기로 알려져 있다.

목조주택 예산 계산기는 건축주가 목조주택을 건축할때 발행할 수 있는 비용을 항목으로 하여 전체 예산을 시뮬레이션해 주는 무료 홈페이지 서비스다.

엘앤에이치(LNH) 홍승기 실장은 “건축 상담시 건축주가 가장 궁금해하는 건축비용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예측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5월부터 서비스해 오고 있다”며 “원하는 건축특징과 대지면적등 건축주 개인이 처해 있는 상황을 항목으로 하여 간단히 비용을 예측해볼 수 있으므로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시스템 이용률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엘앤에이치가 제공하는 ‘목조주택 예산 계산기’와 ‘목조주택 간편 견적서’는 무료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목조주택 건축을 희망하는 누구나 시뮬레이션 해 볼 수 있다.

‘목조주택 계산기’는 엘앤에이치 홈페이지의 LNH도서관 메뉴 하단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