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회 소식 고양
고양지역건축사회 2018 골프동호회 납회식-18일 고양지역 건축사회 골프동호회, 스마트KU파빌리온 골프장에서 개최
고양지역 골프동호회 납회식 - 빨간모자의 건축사들

매년 개최되는 고양지역 건축사회(회장: 이창구) 골프대회가 18일 스마트KU파빌리온 골프장에서 열렸다. 멋진 가을날 27명의 회원이 함께 2018 경기도건축사회 체육대회 기념 모자를 단체로 쓰고 참석해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양지역 건축사회에는 산악동호회, 골프동호회, 건축답사동호회, 라이딩클럽 등 다양한 모임이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골프동호회 (단장: 박명규)가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고 회원간의 소통의 모임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골프동호회는 매월 3주 목요일에 개최되는데 불과 몇년 전만 해도 3-4팀 구성하기에도 급급했지만 현재는 지역회장의 적극적인 후원과 골프동호회 단장 이하 임원진의 헌신으로 보통 5-6팀은 라운딩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날 회장배 골프대회에는 총 7팀이 출전 하여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고양지역 건축사회 회원 107명 중 50명이 골프동호회에 가입되어 있으며, 매달 개최되는 월례회에 선착순으로 마감하는 경우도 발생할 정도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동호회로 발전하고 있다.

이번 골프대회에도 선후배 건축사들의 후원이 이어져 상을 받은 건축사 뿐만 아니라 참석한 모든 건축사들도 선물을 한가득 안고 귀가하는 풍성한 대회로 마무리 되었다.

 

▷2018 회장배 골프대회 결과

우승 곽종구 / 준우승 송희택 –5 / 메달 신명식 81

신페리오우승 최인석 73.2 / 신페리오준우승 이재문 74.2

 

롱기스트 정순종 250y / 니어리스트 박명규 2m

다버디 김상기 1개 / 다파 이용남 11개

다보기 정오조 9개 / 대파 양정식 50/43

행운 이강근 105개 / 특별상 최인석, 유선, 송희택

개근상 곽종구, 김영수, 박명규, 이용남, 최세호

회장배 골프대회의 시상자들 - 우승: 곽종구 / 준우승: 송희택

내년에도 더욱 발전하는 골프동호회가 되길 바라며, 함께하는 운동을 통해 선후배가 함께 동행하고, 특히 신입회원들의 경우 협회에 빨리 적응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인적 소그룹이 되길 기대해본다.

김양빈 기자  archiguyyb@gmail.com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양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