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회 소식 고양
가자, 고양시 종합운동장으로!!! 2018 경기도건축사회 한가족 체육대회D-1, 고양지역건축사회 회원들 모여 손님 맞을 준비 마무리

2018 경기도건축사회 한가족 체육대회를 하루 전날인 11일(목), 고양지역 건축사회 회원들이 모여 행사 당일 각자의 역할과 진행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장 답사 시간을 가졌다.

전날인 만큼 경기도 건축사회 왕한성 회장을 비롯한 추진위원회와 고양지역 건축사회 준비위원회 및 회원들이 고양종합운동장에 모여 모든 준비 과정을 점검하는 시간을 밤늦게까지 갖고 있다.

다시 한번 1600여 명의 경기도 건축사들에게 함께해주기를 홍보와 참여를 부탁한다. 

또한 밤늦게까지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진두지휘 하고 있는 고양지역 건축사회 이창구회장과 고양지역건축사회의 주관을 위해 응원을 보내준 모든 회원들과 특히 준비위원회로 봉사한 위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2년마다 개최되는 경기도 건축사회 한가족 체육대회를 통하여 건축사회가 화합하고, 단합된 건축사회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급변하고 있는 건축계의 규제에 따른 시장변화와 타 전문업종과의 업역문제 등에서 한 목소리를 내는 단합된 건축사회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기여하기를 기대해본다.

여러분!! 2018경기도건축사회 한가족체육대회에 초대합니다 (고양지역건축사회 회원)

김양빈 기자  archiguyyb@gmail.com

<저작권자 © 건축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양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